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니니 Mar 30. 2017

냥펀치







나도 당하고만 있지는 않는다.

나는 가끔 레이몬에게 냥펀치를 날린다.

있는힘껏 펀치를 날리지만 레이몬은 별 타격을 받지않는다.

도리어 이렇게 말한다.

"너의 펀치에서 별사탕맛이 나~"

이런.. 내 펀치를 우습게 보다니.. 최대한으로 힘을 주어 때린건데.

별사탕맛이라니. 

이래서는 안된다. 사람들에게 웃음거리가 될 수는 없다.

나는 펀치연습을 더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강력한 펀치 한방으로 기선제압을 하고싶다.

나의 냥펀치로 세상을 평정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톰과제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