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onny Apr 09. 2022

[드라마]see 어둠의 나날

애플TV

2019년 11월 드라마

시즌 1,2



줄거리

미래 사회는 더 이상 온전한 눈을 가진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자연은 인간들의 방자함에 등을 돌리고 급기야 전능자는 더 이상 인간들의 만행에 가만두지 않아 인간들의 눈을 보지 못하게 하였다.


앞이 보이지 않게 수백년을 살아 온 인간들은 눈에 의존하지 않고 소리와 감각을 더 발전 시켰으며, 그들은 그렇게 지내는 것이 당연한 사회였다.


그러나 간혹 매트릭스의 네오와 같은 돌연변이가 태어나는데 이들은 이들의 눈에 보이는 세상 이야기를 거짓으로 여기며, 마녀라고 그들을 없애고자 한다.

공교히 이어져 온 수백년 동안의 체계를 잃기 싫어 하는 무리들은 이들의 존재는 곧 체계의 붕괴를 예측하기에 말이다.

그러나, 이들을 보호하고 이들과 어울리는 다른 집단들은 보이는 세상에 대해 두려움의 세상이 아닌 보여지므로 인한 새로움을 기대한다.




아쿠아맨 제이스 모모아의 액션은 역시 좋았다.

다소 황당항 소재였지만 어떻게 눈이 보이지 않은 상황에서도 싸울 수 있을까 싶었지만 에피소드 1화를 보니 다음화에 대한 궁금으로 내리 시즌2까지 보게 되었다


그만큼 스토리가 재미 있다. 애플티비의 영상미도 역시는 역시였으며, 대규모 전쟁 장면도 좋았다.


넥플릭스와 다르게 애플은 에피소드가 8회씩 인것도 한번에 시즌2까지 완주   있었다.

가끔 넥플릭스는 너무 소드가  것들도 있지만 …


아직은 애플티비가 넥플릭스 만큼 화나 드라마가 많지 않지만, 애플의 투자로 보면 머지 않아 영상이 다채로와  것도 같다.


결론적으로, 이번 드라마는 주말을 통해서 봐도 좋음.


작가의 이전글 [드라마]우린폭망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