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Jul 17. 2019

나는 울지 않아

눈물이 말랐어

사람의 뒷모습을 보면 가끔 슬픔을 볼 수 있다. 평생 내가 내 뒷모습을 볼 순 없겠지만, 언제나 슬픔을 공유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볼 수 있다.

나는 울지 않는다. 눈물이 말랐다. 내가 마지막으로 펑펑 울었던 날은 병원에서였다. 사람이 너무 슬프면 눈물이 마른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매일 포기하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