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sh들 Dec 22. 2023

누드크로키를 캔버스로

크로키와 아크릴화

말을 늦게 텄던 어린 시절에도 나는 뭔가를 그리고 만들었다고 한다. 그냥 그리고 만드는 행위가 주는 심적 편안함 때문에 이유도 모르고 계속 했던 것 같다. 아무 이유없이 울컥하다가 세상에서 나를 지우고 싶을 때, 반의적으로 나는 연필이나 붓을 들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어반스케치를 더이상 하지 않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