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진곤 Sep 25. 2022

부동산 쪽집게 강의 1기 모집합니다.

장소와 스케쥴은 신청하신 분들에게 추후 공지합니다. 

(회원들에게 핸드폰으로 받은 선물들)


안녕하세요. 최진곤입니다. 그동안 부동산 상담, 중개를 통해서 많은 회원분들이 저에게 도움을 받고 감사하다며 보내신 선물들입니다. 이 외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집으로도 선물을 많이 보내시는데요. 제 상담이 모든 분들에게 만족하지는 않으셨겠지만 그럼에도 정말 많은 분들에 저에게 진심으로 감사해 하십니다. 미래를읽다 부동산 투자자문 회사를 창립한지 벌써 햇수로 5년이 지났고 2004년 처음으로 부동산 투자 한 지 18년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제 부동산 투자뿐만 아니라 회원들에게도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경제적으로 그리고 심리적으로 많은 도움을 드렸다고 자부합니다. 어떤 분들은 저를 귀인으로 생각해 주시고 진심으로 감사해 하며 그런 마음들이 제 블로그 후기에 하나씩 쌓여 있습니다. 다른 부동산 상담, 강의 플랫폼에서도 제 블로그에 올라온 후기들처럼 진심이 담긴 후기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그동안 제가 일대일 상담받은 분들 한 명 한 명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을 특별히 많이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상담을 받고 좋은 성과를 내신 분들을 보면 상담으로 저를 선택해 주셨기 때문에 나름 사람 보는 안목이 탁월하셨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상담을 하다 보면 저에게 자문을 받으셔서 하시는 걸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본인이 투자 물건을 직접 발굴해서 해보고 싶은 분들도 분명히 계십니다. 그런 부분을 일대일 상담으로 커버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고기를 직접 잡는 법을 알려드리면 어떨까? 고민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강의는 본인들 상황이 다 다르고 너무 기본적이거나 쓸데없는 내용들도 많이 배우다 보니 정작 실전에서 잘 쓰이지 못합니다. 또한 공부만을 위한 공부를 하다 보면 오히려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투자를 못 하는 경우도 보게 됩니다. 따라서 저는 각자 눈높이에 맞춰서 일대일 상담을 하듯이 그룹 과외를 해보려고 합니다. 


4~5명 한 조를 이뤄서 개인들에게  부족한 부동산 투자 스킬을 제가 보완해 드리고 알려드리는 ' 부동산 족집게 과외 강의 ' 콘셉트입니다. 기본과 스킬을 알려 드리고 부동산 과외를 받으신 분들도 적극적으로 의견도 내서 서로 토론하고 실력이 향상되는 시스템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5주 강의 (매주 한 번씩 2시간 강의)가 끝나면 스스로 투자 물건을 발굴할 정도의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시켜 드리도록 하는 게 저의 이번 ' 부동산 족집게 강의 '콘셉트입니다. 아직은 처음이기 때문에 다소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추후 이 시스템이 잘 성장한다면 초기에 저에게 배우셨던 분들에게 부동산 강사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도 드릴 수도 있습니다. 


4~5명 한 조로 부동산 스터디를 하게 되면 서로 배울 점도 많고 경쟁심도 생겨서 혼자 고민하고 배우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신청하시는 분들의 수요에 따라서 강의장과 강의 스케줄을 정할 계획입니다. 지금은 수요 조사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 블로그 내 네이버 톡 톡으로 상담 문의하기








24시간 운영되며 확인하는 대로 답장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톡 플러스 친구 "미래를 읽다" 검색 후 상담 문의하기








빠른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


010 8580 5397 혹은 


카톡 아이디 mirae5397로 연락 주세요.


위에 문의 방법으로 문의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 연회원분들도 참여 가능하며 기존 연회원분들 참여서 강의료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저기 강의를 들었지만 어떻게 투자 물건을 발굴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거나 본인이 부족한 게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 동료들과 다양한 교류와 경험 공유를 통해 한 단계 성장하시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스스로 물건을 찾아서 꼭 성공투자를 하시겠다는 분들 모두 환영입니다. 5주 강의 동안 알짜배기 진액만 알려 드릴 계획입니다. 더 이상 5주 강의 외에는 다른 강의가 필요 없을 정도로 저도 준비를 잘 해보겠습니다. 


항상 도전하는 삶은 가슴 뛰게 만듭니다. 저 역시 ' 건물주마블 ' 이후 새로운 도전을 다시 할 수 있게 돼서 굉장히 기쁘고 흥분됩니다. 많이들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작가의 이전글 집 값 더 떨어진다는데 가지고 있는 물건 다 팔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