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Jul 23. 2018

15화. 요가짱 편!






안녕하세요~

<수습사원의 삶> 작가 그냥지혜입니당!

오늘은 직장인 운동으로

많은 분들이 하시는 요가에 대해

이야기 해봤어요! ㅎㅎ

요가를 처음 했던 날이 잊혀지지 않네요~

수업하는 선생님마다 틀어주는

노래가 다른데요, 제가 처음

수업을 들었던 선생님께서 베트남음악을

틀어주셨거든요 ㅋㅋㅋㅋ

노래만 듣고 있는데도 

동남아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며

해변가와 야자수가 상상됐어요 

ㅋㅋㅋㅋㅋㅋ


직장인이든 학생이든 책상에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허리가 아프잖아요?ㅠㅠ

자세도 구부정해지고...

이럴 때는 교정에 도움이 되고

유연성을 키워주는 요가가

참 좋답니다~ 

요가를 처음 시작할 때는

쉬운 운동이라 생각했는데

스파르타 선생님을 만나

빡세게 배웠어용 ㅎㅎ

교관한테 훈련받는 기분이

뭔지 알게되었죠^^

여러분도 요가 같은 유연성을

키워주는 운동을 한 번 해보시기 바라요~!

정서 건강에도 좋답니다♥



그럼 부족한 만화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또 만나♥ ღ'ᴗ'ღ

작가의 이전글 14화. 직장인의 건강 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