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진슬 Jun 22. 2023

세종점자도서관 장애이해증진 강의 후기

  2023년 4월 25일 KTX 타고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세종시에 위치한 세종점자도서관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다른 강의들과 달리 낯시간에 진행되는 도서관 교양 강의 특성 상 상대적으로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 많이 참여하셔서 평소 내 강의 스타일과는 달리 진행해야 할 것 같아 담당자님께 물으니 ‘아침마당 스타일 부탁 드립니다.’ …ㅋㅋㅋㅋ

  나 할 수 있을까?



 

 그래서 평소 강의와 달리 내 삶을 재물 삼아 장애 이야기를 풀어가는 흔치 않은 강의를 했다. 결혼사진, 아이 사진이 나오는 강의라니?ㅋㅋㅋㅋㅋ

  내겐 좀 생소한 스타일. 그래도 반응이 좋아 감사했던 낯설면서도 새로운 강의 경험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장애인고용공단 직장내장애인인식개선강사 보수교육 강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