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을 알아보자
한동안 스마트폰이 9월에 들어서는 다양하고 많은 이야기를 하게 될 것 같다. 지난주 갤럭시노트8을 시작으로 아이폰, V30과 같은 플래그십 스마트폰이 발표 및 출시가 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재품을 소개하면서 소비자들은 사은품에 관심이 있고 갤럭시노트8은 사전예약을 통해 사은품은 기본적으로 있고 통신사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사은품으로 나뉘게 된다.
갤럭시노트8의 사은품은 기본적으로 모델을 선택을 하면 선택할 수 있는 사은품이 달라진다. 256기가를 선택하면 AKG 블루투스 스피커 or 네모닉 프린터 중 하나를 선택한다.
네모닉 프린터는 포스트잇 크기에 인쇄를 하는 기기이고 AKG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만카돈에서 만든 스피커이므로 놀라운 사운드를 자랑한다.
64기가 구매 고객은 액세서리가 아닌 할인 쿠폰 10만 원권을 증정한다. 쿠폰은 개통 후 갤럭시노트8로 전용 사이트를 접속을 하면 쿠폰이 발급 확인이 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개통 고객 전원에게 1년에 1회 한정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비용 50%를 지원을 하는 혜택이 있다. 9월 15~에서 9월 30일 사이에 신규로 구매하고 개통한 고객에게 지원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KT를 알아보면, 9월 7일부터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KT만의 혜택은 예약 신청받는 9월 7일에 공개될 예정이며 기간은 9월 7일부터 9월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SK에서는 아래와 같이 4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증정을 한다. 9월 7일에서 9월 14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이 되며 사전예약 판매는 15일부터 21일까지이고 일반 판매는 9월 2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LG 유플러스도 또한 9월 7일에서 14일 동안 사전예약이 진행이 되며 다양한 혜택은 9월 7일 날 공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