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호텔 Feb 15. 2016

아이와 함께하는 호텔 라이프

롤링힐스 호텔에서만 만들 수 있는 추억

내가 사랑하는 호텔 "롤링힐스 호텔"


아이들과 어디 놀러 간다는 건 엄청난 결심을 필요로하는 일이다.

안전문제부터 시작해서 아이들 취향, 음식, 놀이, 아이들만의 공간, 어른들만의 공간 등 생각해야 할 것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다. 지인들 중에서도 배우자와 편안한 시간을 가지고 싶을 때 아이들을 안심하고 컨트롤해줄 무언가에 대한 니즈가 상당하다.

롤링힐스 호텔 전경
롤링힐스 호텔 로비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존재하는 호텔이 바로 "롤링힐스 호텔"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아이들을 위한 호텔은 아니고 일반 호텔이다. 하지만 아이들이 와도 편안하게 지내고 갈 수 있도록 아주 충분한 배려를 제공하는 호텔이 바로 "롤링힐스 호텔"이다.

롤링힐스 호텔의 키즈존

롤링힐스에는 아이들과 함께 돌아다니기 좋은 평탄한 산책로는 물론 키즈존, 실내 수영장 등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 탁구대, 노래방, 게임존, 더스파 등을 갖춰있으며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인공 연못도 많은 젊은 부부들이 아이들을 데리고 롤링힐스에 오는 이유가 되고 있다. 심지어 12개월 미만 아이와 투숙하면 육아용품을 모두 공짜로 빌려준다고 하니 어린 아이를 가진 엄마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일수밖에 없다.

수영장 모습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탁구장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이러한 요소들 때문에 요즘 젊은 엄마들을 중심으로 아이들과 떠나기 좋은 호텔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최근에는 승마체험과 도예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은 물론 학습에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잘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침대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즐기는 식사


아이들과의 추억은 참으로 소중하고 아름답다. 하지만 그 과정은 만만치 않음을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사랑으로 떠나는 아이들과의 여행,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하고 싶다면 서울 근교에 있는 '롤링힐스 호텔'을 추천한다.



https://www.rollinghills.co.kr/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시 시청로 290번지 (우 : 18278)

(031) 268-1000

데일리호텔에서 예약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HOTEL CAPPUCCINO..?  커피? 호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