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희재 Oct 27. 2021

같은 사람을 이틀 연속으로 만나는 것은 불가능.

2021. 10. 27

 나는 겉보기와는 달리 극도로 소심하고 남의 에너지를  읽는(치를 보는 것과는 완전히 르다. 보기 싫은데 보이고 알기 싫은데 알게 된달까) 사람이며, 내가 가진 모든 에너지를 타인에게 쏟아붓는다.


인터넷에서 보고 깜짝 놀란 짤. 나 같은 사람이 의외로 많은가 보군.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고 해도 이틀 연속 만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회사는 어떻게 다녔나 싶다) 분명히 어제는 신나고 즐거웠는데, 오늘의 스케줄에 지장을 줄 정도로 몸과 마음이 힘든 것을 보니 다음부터는 누굴 만나든지, 무엇을 하든지 나를 위한 에너지를 조금은 남겨놔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 우울감은 비 때문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