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장판 독서 모임 Jun 28. 2022

성장판 5주년 생일 파티

성장판 5주년 생일파티를 했어요!

"이번 생애 가장 잘한 일 하나를 꼽자면 바로 독서모임에 참석한 일이다. 4년 전 우연히 알게 된 독서모임이 삶의 방향을 바꿔놓았다. 앞으로도 삶의 나침반이 되어주는 '성장판 독서모임'과 함께 성장을 이어가고 싶다." 성장판 독서모임 5주년 생일 선물로 받은 정석헌님의 고백에 마음이 덩실덩실 춤을 추었어요.�


2017년 6월 21일에 시작한 성장판 독서모임이 5주년을 맞이했어요. 마음의 키가 자라는 곳, 성장판에서 독서를 통해 삶을 성장시키자는 마음에 동행해주신 분들 덕분에 5년을 이어왔어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년 만에 얼굴 보고 미소 나누니 정말 행복했어요. 석헌 님  말씀처럼 이번 생애 가장 잘 한 일이고, 진아 님 말씀처럼 우리 모두의 성장 생일이었습니다:)


생일파티에 오신 분들의 사랑스럽고 유쾌한 말들을 모아보았어요.

소연 님_오늘 정말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긍정 에너지 뿜 뿜!!!

넘나 친숙하고 능수능란한, 어느 성장판 모임을 가도 계신듯한 문지기 석헌님의 감사일기 100개 이야기 인상 깊었고요. 수다왕 선아님 여전히 에너자이저! 다독가 준기님 4시간 수면러, 아직도 믿기 어렵고요. 여전히 에너지 뿜 뿜 신나는 아름 선생님..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모습(안 못생겨지셨다고요!!)의 혜인 님, 순산 기원해요~


심신단련 방 수홍님, 호영 님과의 데스티니 빵 터졌어요. 낼부터 인증 가시죠!^^ 수홍님 옆에 계시던 숫기 없다며 청산유수 줄줄 얘기 잘하시던 간호사님 반가웠어요. 제 맞은편에 계셨던 옥란 님, 멘털의 연금술 마스터하셔서 또 만나 뵙기를! (저도 명동 부자 궁금했네요!!ㅋ) 제 옆 장국주 님 조용히 계셨는데 알고 보니 프로 참석 러.. 리스펙~!

아. 또.. 음.. 드디어 영접한 윤나님... 페북 셀렙 만난 느낌.. 설레었어요.

호영 님_너무너무 행복합니다. 2년간 뵙고 싶었던 분들도 뵙고! 각자의 방에서 호흡하다가 같은 공간에서 생생하게 함께 이야기하고 호흡하니 이 아니 좋을쏘냐.


정철 님_오늘 저는 온라인으로 듣고 있었는데 참석하신 분들 웃음소리만 들어도 행복했네요. 


옥란 님_ 오늘 생일파티 준비하신 모든 분들 덕분에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얼굴 뵙고 이야기 나누니 좋았어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진아 님_성장판 5주년 축하합니다! 저 사실 너무 웃긴 고백 하나 할까요? 갈 수 없는 성장판 생일파티가 너무 가고 싶었는지 오늘 새벽에 파티에 있는 꿈 꿨어요.ㅋㅋ 성장판 5살도 축하하고, 여기 성장판에 계신 모든 분들의 꿈과 삶도 자꾸자꾸 성장하는, 우리 모두의 성장 생일을 축하합니다!


선아 님_모두 모두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얼굴 보고 웃으니 좋네요. 성장판 10주년 50주년 가즈아!


정윤 님_성장판 5주년 파티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온라인으로만 뵈었던 분들을 직접 만나고 대화 나눌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좋은 에너지 많이 얻고 왔어요.�

수홍 님_정말 다들 멋진 분들입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 모르게 만드시는 분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에너지 잔뜩 얻고 갑니다. 또 봬요.(성장판 번개가 자주 있어야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동준 님_진주행 밤 11시 차 잘 탔습니다. 조금 늦게 도착했지만 오신 분들 소개 다 듣고 준비하신 거 다 누리고 갑니다.


종금 님_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우리 서로의 나침반이 되어 오래오래~~~ 책으로 만남을 이어가요!


혜인 님_오늘 함께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귀하고 행복한 시간 함께할 기회가 생겨 감사합니다! 다들 멀리서 오시는 열정에 감동했습니다!! 제 생의 가장 잘한 일이 성장판 모임에 참여한 일이네요. 


옥란 님_집에 가는 길이 너무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여운을 오래 느끼고 싶어서 지하철 내리고 집까지 걸어가고 있습니다. 모두 행복한 저녁 되세요:)


선화 님_처음 참여한 성장판 생일파티~너무 즐거웠어요. 서로서로 복 짓는 성장판, 추앙합니다.♡


정림 님_줌으로 보건 얼굴을 현장에서 보니 너무 반가웠어요! 수고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성장판에서 만난 인생 책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어요!


단체사진도 찍었지요. 정윤 님이 예쁘게 터치해 주셨어요.


생생한 후기가 더 궁금하시다면 석헌 님과 아름 님의 글도 읽어보세요:)


석헌 님의 후기 https://bit.ly/3xIxbhq

아름 님의 후기 https://m.blog.naver.com/skydreamar/222783775790


생일파티에 노래가 빠질 수 없지요?^^즐거웠습니다.  내년에 또 만나요!


매거진의 이전글 인생에서 독서모임을 뺄 수 없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