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의향 Jan 02. 2023

2023 나의 목표

한가지는 꾸준히 해보자





















저는 지난 몇년간 새해목표를 정하지 않았어요.

열정적으로 목표를 세우며 한해를 맞이하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런것에서 점점 멀어지고

무뎌지고 있더라구요.

열정적인 다른사람들의 모습이 부럽기도 했지만,

이런 저의 모습이 싫지도 않았어요.

그냥 이렇게 지금처럼 소소하게 살아가는것이 

목표라고 하면 목표였어요..

그런 저에게 목표가 생겼어요.

"인스타툰 꾸준히 그리기"

저는 어떤것을 꾸준히 해본적이 없어요. 

그런 제가 인생에서 한가지는 

꾸준히 해보고싶다고 다짐했어요.

이건 2023년 목표가아닌 제 인생 장기목표에요!- ̗̀( ˶'ᵕ'˶) ̖́- 

2023년 모두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인스타그램 의향툰을 연재중입니다.

"의향: 마음이 향하는 바. 또는 무엇을 하려는 생각."


인스타그램 주소: https://bit.ly/3YWmJzy

방문하셔서 팔로우 하시면 다양한 이야기를 보실수있습니다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