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그래퍼 Aug 04. 2023

사랑하는 신혼집 구석구석 들여다본 날 사진 일기

가볍게 기록하는 일상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4년간 살았던 정든 집을 떠날 때가 다가온다.

요즘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결혼 후 처음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한 곳이라 집안 구석구석 우리 부부의 손길과 추억이 녹아 있다. 

얼마 후면 이 공간이 텅 비워지고 이 모습을 영원히 다시 못 볼 거라는 생각에 아쉬움이 들어, 우리 집 일부를 사진으로 담아봤다. 


물론 신혼 초라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그래도 기억에 남아 있는 건 대부분 행복하고 즐거웠던 순간들이다. 


처음 이사 왔을 땐 낯선 동네, 낯선 환경, 낯선 공간에서 적응하는 게 쉽지 않았다. 곧이어 코로나19가 찾아와서 가족과 친구들을 그리워하는 날도 많았다. 


하지만 4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이 집은 어느새 내가 가장 편안함을 느끼고 애정 하는 '우리 집'이 되었다. 


얼마 안 남은 시간 동안에도 우리 잘 지내보자,

사랑하는 나의 첫 신혼집!

매거진의 이전글 돌담길 옆 미술관 갔던 날 사진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