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경제진흥원 강의 합니다!
조직에서 발생하는 문제 해결법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된 강의였습니다.
작년에 작은 조직 대상 노션,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활용한 업무 관리 강의를 했었는데요,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주제였지만 참석자분들의 눈에서 레이저가 느껴질 정도로 몰입도가 높은 강의였습니다.
올해도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작은 조직을 위한 스마트 업무 관리 강의
작년에 진행한 강의에서 컨설팅 사례, 업데이트 내용을 더할 예정입니다.
협업툴보다 중요한 것
[초급] 구글로 50% 올리기
[초급] 노션으로 50% 올리기
우리 조직 어떻게 일하고 있나요?
작은 조직의 사례와 적용팁
특히 노션을 도입해보려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이번 강의에선 노션에 좀 더 비중을 두고 가려 합니다.
노션은 높은 자유도 만큼 장점도 있지만 처음 시도하는 분들 입장에선 진입장벽도 있어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감이 안잡힐 수 있는데요, 사실 저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전체 기능에서 10%정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의에서는 핵심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을 바탕으로 작은 조직 업무에 어떻게 적용하는지 사례를 통해 보여드려고 해요!
신청: 아래 링크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일시: 4월 26일, 금요일 오후 2~4시
장소: 비스타트업캠퍼스 B동 108호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노션으로 일하는 방식 바꾸기: 협업 업무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