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book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논노 Apr 25. 2021

마케터의 책장 - <무조건 심플>

오드리 책방을 통해 읽고 있는 <무조건 심플>

제목 그대로 성공하는 기업들은 어떻게 성공했는지를 보여준다.


그간 마케팅이나 브랜딩 관련 책들을 읽어보면 그 회사의 철학이나 기업 이념 등을 만날 수 있었는데, 그중 늘 강조됐던 것이 '심플함'이다.


이 책은 그중 '심플함'을 더 강조해서 말하고 있는 책. 애플이, 에어비앤비가 어떻게 더 심플을 강조했는지 알 수 있던 책.


중간에 단순함에 대해서 실용적으로 체크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 흥미롭게 읽을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죽음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지만 지극히 사적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