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레이스 임은정 Sep 18. 2023

빛이 좋아

어둠을 찾던 때가 있었다.

사람들이 찾지 않는 구석진 어둠.


어둠은 나의 어두움을 가리기에 딱 좋았다.

굳이 가리려 하지 않아도 잘 보이지 않아 좋았다.


이제는 빛이 좋아 빛 가운데로 나아간다.

나의 어두움이 드러난다고 해도 좋다.


나의 어두움을 채우는 건

빛이라는 게 드러나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믿음과 겸상하면 보이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