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화 May 03. 2024

나는 어쩌면 해바라기 인가 봐

我是一朵向日葵

불나방과 해바라기는 어쩌면 한 종족일지도 모르겠다


뜨거운 걸 알면서도 

불속으로 뛰어들어가는 나방이나

태양보고 고개를 쳐드는 바라기나


나는 나에게 별명을 지어주었다

나바라기


어쩌면 나는 나방인가 보다

나비처럼 아름답게 날개를 펼쳐보지만

결국은 불을 향해 돌진하는 나방


어쩌면 나는 해바라기 인가보다

그곳이 30도든 40도든

끝까지 고개를 들고 상상하는 해바라기







매거진의 이전글 花火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