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윤쓰 Feb 01. 2024

와플로 기분이 나아진다면

2월의 첫 시작, 잘 지내보자


2023년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22년에 아홉수를 보냈어요.

아홉수를 나름 세 개 겪은 덕분에

23년 저에게 ‘고마운 한 해‘ 였네요.


24년의 첫 시작,

광화문에서 새해를 보냈어요.

많은 인파 속에서 새해 카운트 다운을 한 것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


잠시 카페에 앉아 다이어리를 보며

1월을 되돌아봤어요.

벌써 24년 한 달이 지나가 버렸네요.


1월의 시작은 그렇게 기쁘지 만은 않게 보냈던 것 같아요.

내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가기도

내가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결과를 얻기도 했어요.

기대가 큰 만큼 또 실망감도 크더라고요.


근데 뭐 어쩌겠어요.

그게 인생이라는 것을.

어느 순간 인정하고 받아들이게 되더라고요.

스스로를 괴롭히지 않기로 했어요.


1월은 그 어느 때보다 감정기복이 심했어요.

한 달의 반은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서

그것을 추스르느라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감정기복을 어떻게 다스리는지 좋은 팁 있으면

제발 알려주세요.


최근에는 밥맛이 없어서 계속 단 게 생각나더라고요.

오늘도 아침에 빵 한 조각을 먹고

점심 생각이 나지 않아

보부상 같은 가방을 들고 카페에 앉아

점심으로 시원한 커피와 와플로 한 끼를 대신했어요.


달달한 와플로 잠시나마 기분이 조금 나아지더라고요.

와플로 기분이 나아진다면

그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2월에는 1월처럼 보내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기분도 너무 오락가락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2월 말에는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또 소식을 전할게요.


그럼 우리 2월도 잘해봐요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내 머릿속의 청소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