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루 Apr 20. 2021

나는 오늘도 어제의 마음을 죽이고 앞으로 가야 한다

어제의 마음이 나를 두렵게  때가 있다


그 마음은 내가 살해의 경력이 없다는 것을

이렇다 할 배짱도 없는 것을 비웃는다

무경력의 관성은 점점 강해진다

나는 도피자가 되었다


그에게   안에  ,   궁지에서 결심을 했다

그를 죽이고 돌아가리라

이 살심자의 결심으로

나는 복귀하려 한다


나는 오늘도 어제의 마음을 죽이고 앞으로 가야 한다

또 그 복귀자를 찌르고 그곳으로 돌아가야 한다


아아, 저곳으로 가야만 한다

작가의 이전글 등뼈의 근육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