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pr 19. 2021

가성비 갑! 두바이 로브호텔추천

Dubai ROVEHotel

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 ROVE DOWNTOWN Hotel (3*)


로브 다운타운 두바이 – Rove Downtown Dubai – 는 다운타운 두바이 중심부의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야외 수영장과 일광욕용 데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부르즈 할리파와 두바이 몰 인근에 있습니다.

호텔은 26㎡ 크기의 대형 객실을 자랑하며, 객실 중 30%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24시간 회의실도 이용해보세요. 숙소에서 무료 Wi-Fi, 14:00까지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 및 부티크 편의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ove Downtown의 Reel Boutique는 허가를 받은 아늑한 극장으로 46개의 좌석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호텔 지부에 위치한 극장으로 Reel Cinemas에 의해 운영됩니다. 극장은 다운타운 두바이(Downtown Dubai)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셀프 주차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투숙객은 야간에 진정한 Rove 스타일로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두바이 국제공항은 차로 20분, 부르즈 할리파 지하철은 차로 고작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위치

312 Al Mustaqbal St – Za’abeelZa’abeel 2 – Dubai – 아랍에미리트 | Tel: +97145619000




로브 라메르 비치 - ROVE LA MER BEACH Hotel (3*)


두바이의 상징적 인 라 메르 해변가의 햇살 가득한 해안에 위치한 로브 라메르 비치 호텔 – Rove La Mer Beach – 은 서핑과 도시가 만나는 곳입니다.  새로 오픈한 로브 계열의 라메르 비치 호텔! 태양, 모래, 깨끗한 해변에 몸을 담그고 다채로운 산책로를 따라 트렌디 한 레스토랑을 둘러보고 두바이에서 가장 역사적이고 가장 사랑 받는 지역 중 하나 인 주 메이라에서 잊지 못할 도시 모험을 떠나세요.


호텔위치

La Mer Beach – JumeirahJumeirah 1 – Dubai – 아랍에미리트 | Tel: +97142419600




로브 마리나 - ROVE MARINA Hotel (3*)


두바이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로브 두바이 마리나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이며, 공항까지는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로브 두바이 마리나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전기 자동차 충전소,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탁구대, 오락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편리한 두바이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로브 두바이 마리나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호텔위치

Al Seba Street, Dubai Marina, PO Box 119444 – 아랍에미리트 | Tel: +97142419400




로브 시티 센터 - ROVE CITY CENTRE Hotel (3*)


데이라에 있는 로브 시티 센터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3 km이며, 공항까지는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로브 시티 센터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세탁실 등과 같은 최상급 편의/부대 시설을 본 숙소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카펫바닥, 리넨, 라커, 소파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탁구대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브 시티 센터는 어떤 이유로 두바이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호텔위치

24th/19th B Street, Deira, PO Box 119444, Dubai, UAE | Tel: +97142419300




로브 트레이드 센터 - ROVE TRADE CENTRE Hotel (3*)


로브 트레이드 센터 호텔은 두바이 인터내셔널 콘퍼런스 & 엑시비션 센터, 파크 플레이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레지던스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그 밖에도, 월드 트레이드 센터 스테이션, 월드 트레이드 센터 메트로 스테이션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두바이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두바이에 자리해 있으며 3성급 객실과 시설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실외 풀, 게임 룸,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환전, 물품 보관소, 24시간 리셉션 등의 시설과 서비스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 골프 등의 오락 및 레저 시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레인 샤워 시설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전용 욕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시길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레스토랑에서 점심, 저녁 식사를 판매합니다. 룸서비스는 지정된 시간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위치

2nd December St – Al Jaffiliya – Dubai – 아랍에미리트 | Tel: +97142419300



로브호텔 인테리어 - 깔끔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설계 


로브 호텔의 실내 인테리어는 모두 비슷한 느낌입니다. 심플/모던/실용적 디자인 추구

        




여행 전 고객의 안전을 위해 이용하는 여행마다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아보세요! 

(주)야나트립은 현지 DMC(목적지 관리 회사)와 계약을 통해 안전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약된 현지 공급업체들은 모두 면허 및 보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제공자이며 긴급한 상황에 파트너 병원과 의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즉각적인 조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의 : service@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라마단 기간 이프타르(IFTAR)사막 만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