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VICTORY Jun 10. 2019

월요병 타파 렛츠L과 무료입장 롯데카드 타임!

6월에 쓰면 지갑은 더 빵빵 롯데카드 혜택 대방출 

롯데카드는 6월에 렛츠엘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진은 롯데카드 제공


월요병 타파하는 롯데카드 할인이벤트인 '렛츠 엘데이'가 옵니다. 


롯데카드 6월 한 달 동안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를 렛츠엘(Let’s L) 데이로 지정하고,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한 번 살펴볼까요?

우선 렛츠데이는 6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입니다. 


매주 월요일 결제일 혜택은 △전국 주유소(주유업종)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선착순 7,000명 5,000원 할인 

△인터파크 여름가전 및 시즌잡화 등 여름 시즌 인기상품 롯데카드 결제 시 8% 할인 

요렇게 두 가지입니다. 

주유소 할인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의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해야 자동 적용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주 혜택 나갑니다. 

마지막주 월~금요일까지는 배달요식업종(배달의 민족, 요기요)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줍니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의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 적용 OK!

또 화~금요일에는 인터파크 투어 ‘국내숙박 금도끼딜 기획전’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인기 가전 및 잡화와 더불어 주유업종과 국내 숙박등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매달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그럼 한 달 내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시 혜택 나갑니다!

비가 와도 더워도 끄떡없는 실내로 가봅시다! 


롯데카드는 소지자라면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회에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는 9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세계 미술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작가 제임스 진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작가의 첫 대규모 기획전으로 10m 길이의 신작 초대형 회화 9점을 포함하여 코믹북 커버 150점, 드로잉 200점을 비롯해 회화와 조각, 영상 등 500여 점이 전시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 서비스에서 ‘롯데뮤지엄 제임스 진 전시회’ 쿠폰 터치 후 롯데뮤지엄 티켓박스에서 터치 내역을 제시하면 되며, 동반 최대 4명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더서울라이티움에서 진행되는 ‘더 뮤즈: 드가 to 가우디’ 전시회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시는 내년 2월 16일까지 진행됩니다. 


드가, 반 고흐, 밀레, 쇠라, 마티스, 칸딘스키, 몬드리안, 무하, 가우디 9인 화가의 다양한 작품을 미디어 아트로 재구성하여 원화로는 느낄 수 없던 색다른 생동감을 전달합니다. 


전시 입장료는 △만 19세 이상 성인 15,000원 △만 13~18세 청소년 11,000원 △만 4~12세 어린이 9,000원이며, 롯데카드는 상시 20% 할인 혜택을 줍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dailycnc.com/news/articleView.html?idxno=97322


http://www.dailycnc.com/news/articleView.html?idxno=97296


매거진의 이전글 -배부른 저금통이 가는 곳 ‘은행은 어떤 곳인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