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물딱이 Jul 17. 2021

융건릉 냉면맛집 - 청학동 칡냉면

코로나 시대 포장해서 먹습니다!ㅎㅎ

코로나 시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를 맞이해

넘넘 좋아하는 융건릉 근처 청학동 칡냉면을 포장해서 먹어봤다!


순서

1. 융건릉에 아침 일찍가서 주차장에 얼른 주차하고 융건릉 산책한다


그늘도 좀 덥지만.. 그래도 가만히 서있으면 좀 시원하다..ㅎㅎㅎㅎ


한 1시간 반~ 2시간 정도.. 산책도 하고 물도 마시고(쓰레기는 꼭 가져가기!) 네잎클로버도 찾고 하다가


2. 길을 잘 유턴해서 청학골 칡냉면 집을 찾아가면

브런치 지도로는 안나오네^^:; 네이버 지도에는 청학동 칡냉면 치면 나온다......ㅎㅎㅎㅎㅎ



3. 냉면 포장! 우리는 물냉면 3인분+ 면 안삶고 + 다대기 따로 

로 주문해서 6살 아기랑 같이 먹었다ㅎㅎㅎㅎㅎㅎㅎ



4. 냉면 면발 삶기!!

냉면은 다시 전화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30~40초 삶으라고 하셨다.. 아닌가 40~50초였나..-ㅅ-;;


아무튼 나는 애들도 먹을꺼라 1분 좀 넘게 삶았는데 나도 괜찮았음

이 삶은 물을 따로 건지면 면수.... 가 된다ㅎㅎㅎㅎ 

이 면수랑 육수랑 섞어 마시는 분도 있는듯ㅎㅎㅎㅎ




5. 덜어서 맛있게 먹기!!!

3인분 포장했는데 이걸로도 충분했다!!!!!!

어른2+아이2 먹고도 남았음-ㅅ-;;;

그리고 여기는 사리도 따로팔고 곱배기도 있어서... 양껏 선택하시면 될듯^.^ㅎㅎㅎㅎ



6. 


더운 여름... 


맛있는 맛집 냉면 포장해서 집에서 선풍기 틀고 먹으니 꿀맛^.^



^ㅍ^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 4단계로 가정보육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