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구 Sep 06. 2018

포스트잇보다도 못한 관계


포스트잇보다도 못한 관계



포스트잇은 붙였다 떼었다 할 수라도 있지.

너는, 아니 나는 너에게서 한 번 떼어진 후로

다시는 붙지 못했다. 너에게.


P.S.

우리 사이에 아직 접착제가 남아있을리 없겠지만은. 그래도 나는 그 접착제가 마르지 않기를 바라며, 그곳에 먼지가 쌓이지 않기를 바라며 기다리고 있다.

티는 내지 않지만, 나 홀로 너와의 사이에 있었던 그 접착력 있는 부분을 간신히 애쓰며 지키고 있다.

아닌척 하지만 자꾸 네가 생각나는 바람에.



매거진의 이전글 냄새로 너를 기억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