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통 Jan 16. 2024

[드로잉일기 6일] 상품권과 막국수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오래 전에 상품권을 받은 게 있다.

아내에게 선물했다. 

갑자기 오늘 '아울렛'을 가자고 하더라.

불안했다. 

바람쐴 겸해서 운전대를 잡았다.

딱 두 곳을 들리더라.

'쉽게 결정했다' 싶었다.

상품권 선물이 결국 사고를 치더라.

아내가 말했다.

"명퇴하기 전에 명품으 갖춰놔야 한다"고.

나는 생각했다.

'앞으로 상품권 선물이 들어오면 주는 사람에 다시 가져라'라고 할거다.


여주 천서리 막국수.

예전에 여주에서 운동을 마치고 꼭 들렸던 곳이다.

국수를 좋아하는 아내와 꼭 가고 싶었다.

명품을 샀던지라 기분좋게 갔다.

아내는 물막국수에 감탄하더라.

내가 계산했다.

'명품 + 식사비'. 

모두 내가... 

눈물의 막국수!





작가의 이전글 [드로잉일기 5일] 매월 5일은 급여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