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헤이조이스 Jul 14. 2023

헤조X컬리가 함께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DDP에 2만 명 규모의 오프라인 미식 축제를 열다!

소셜 피드를 뜨겁게 달군 ‘2023 컬리 푸드 페스타’!
컬리가 주최하고 헤이조이스가 주관한 이번 미식 축제가
7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DDP에서 열렸어요.

새하얀 DDP 공간이 어떤 색과 맛으로 가득 채워졌는지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130개 브랜드를 맛보며, 나만의 취향을 발견했나요?


'2023 컬리 푸드 페스타'가 누적 참여자 2만 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어요. 한 끼 식사에도 나의 취향을 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다양한 음식을 한 자리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축제가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어요. 특히 나다운 삶을 지향하고, 먹는 것 하나에서도 의미와 가치를 찾고자 하는 헤이조이스 멤버들에게 더욱 흥미로운 자리였을 거라 생각해요.



이번 페스타는 130개의 F&B 브랜드를 골고루 경험하며 내가 좋아하는 맛을 찾아보는 ‘취향 찾기'의 장이었는데요. 그릭데이, 안단테 데이어리 등 많은 부스들에서도 단순 시식이 아닌, 고객들이 다양한 맛을 비교하며 각자 입맛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왔어요. 모든 부스에서 환대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친절한 설명을 통해 상품에 대한 정보도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컬리 브랜드 존에는 취향을 발견하는 데에 가이드가 되어줄 이야기가 많았어요. 그간 컬리는 ‘취향 찾기 샘플러’, ‘희소가치 프로젝트’, ‘에피큐어’ 등 다양성에 대한 컬리의 철학을 담은 프로젝트들을 꾸준하고 도전적으로 이어 왔는데요. 상품이나 온라인 콘텐츠로만 만나보던 가치를 페스타 현장에서 생생하게 접할 수 있었어요. 올리브 오일이 얼마나 다채로운지, 어떤 파스타 면과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지 등에 대한 컬리 MD의 설명을 듣고 오감으로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었지요.




텅 빈 DDP 홀을 가득 채우기까지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는 컬리가 주최하고 헤이조이스가 주관을 맡았어요. 새하얗고 아무것도 없던 DDP 아트홀 전관을 보랏빛으로 물들이기까지 기나긴 여정이었지만, 치열하게 노력한 만큼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벅차고 뿌듯했어요. 페스타를 즐기는 헤이조이스 멤버들과 현장에서 마주치고 인사 나눌 때마다 정말 반가웠답니다! 헤이조이스의 새로운 도전을 늘 기대하고 응원한다 말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어요.



이번 페스타에는 특별히 <푸드 비즈니스의 미래>라는 주제의 컨퍼런스도 함께 개최했어요. 먹고 마시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업계 트렌드를 읽고 푸드 비즈니스 전반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지요. 언제나 본질을 궁금해하고 ‘왜’를 묻는 헤조와 컬리이기에 가능한 기획이었다고 생각해요.




헤이조이스의 새로운 도전은 계속됩니다!


취향과 재미, 새로운 도전을 중시하며 진정 나다운 삶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지지하고 지원하는 것. 헤이조이스가 집요하게 추구하는 가치예요. 그렇다 보니 헤조 멤버들을 위한 홈 베이스이자 플레이그라운드를 만들 수 있는 일이라면, 언제든 주저 없이 뛰어들고 있어요.



오프라인 행사 규모 기록을 거침없이 경신해 나가고 있는 헤이조이스!

조만간 또 멋지고 유쾌한 무대로 헤조 멤버 여러분을 찾아올 테니 기대해 주세요.

우리 곧 뜨겁게 만나요! :)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라서 행복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