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조이스 REUNION 파티 비하인드
“오늘만큼은 마음껏 꿈꾸고, 일한 만큼 열정적으로 놀아봐요!”
2월 18일부터 2월 19일 이틀 동안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렸던 헤이조이스 Reunion 파티에 약 1,200명이 넘는 멤버들이 모였습니다.
작년 7월 썸머파티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헤이조이스의 파티 주제는 '답을 아는 언니들'이었어요! '파도가 칠 땐, 서핑을' 이란 말처럼 불안한 뉴스가 연일 쏟아지는 시기에 멤버들에게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각자 가지고 있는 고민의 파도를 웃으면서 의연하게 넘길 수 있길 바랐거든요.
곳곳에서 활력이 넘쳤던 이틀 간의 파티 현장을 공개합니다!
헤이조이스 Reunion 파티를 위해 국내 최정상 프로페셔널 언니들이 이번에도 흔쾌히 무대에 서주셨어요.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파도를 헤치며 넘어온 멋진 언니들이었죠. 이번 파티에는 무려 14명의 연사가 함께 했습니다. (라인플러스 대표 이은정 님, 네이버 디자인&마케팅 부문장 최소현 님, 실리콘밸리 대표 테크기업 디렉터인 로이스 킴 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본부장 류정혜 님, 전 티맵 모빌리티 CPO 김유리 님, 슈퍼랩스 대표 전진수 님, 띵스플로우 대표 이수지 님, 좋은데이터연구소 대표 김선영 님, 공간크리에이터 대표 이지영 님, 위박스브랜딩 대표 이랑주 님, 스타 방송인이자 동시통역사 안현모 님, ATC파트너스 대표 문효은 님, 국민대 경영대학 교수 이은형 님, 도서문화재단 씨앗 CSO 엄윤미 님)
이틀 동안 무대 위에서는 웃음과 공감, 인사이트와 날카로운 조언이 쉴 새 없이 쏟아졌어요. 새로운 도전을 위해 돌아갈 다리를 불태우는 마음으로 사표를 썼던 언니도 있고, 큰 포부 없이 주어진 일을 묵묵히 하다 보니 정상에 다다른 언니도 있었죠. 야망이 없으면 인생이 무슨 재미냐고 묻는 언니와, 서로가 서로에게 다정한 의지가 되자고 말하는 언니가 함께 했습니다. 역시 파도를 넘는 방법엔 딱 하나의 정해진 길이 있는 건 아니었어요. 무대에서 언니들이 들려준 이야기가 모두 각자의 개성을 담고 있어서, 오히려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콘조이스와 라이브 등에서 멤버에게 아낌없이 노하우를 나누어주셨던 헤이조이스의 인스파이러 분들이 함께하셨고요!
이번 파티에는 헤이조이스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사들의 특별 네트워킹 세션도 이어졌답니다.
작년에 <논어>로 일잘러의 생각법과 리더십의 노하우를 전수해 주셨던 그룹엠 코리아 인사총괄 김은애 님과, 헤조의 아이돌 민음사 TV 마케팅부 부장 조아란 님도 특별 네트워킹 세션으로 함께해 주셨습니다.
무려 1,200명의 헤이조이스 멤버가 함께하면서 넓은 파티 공간이 각자의 에너지로 순식간에 가득 채워졌습니다. 특히 네트워킹 존의 열기가 아주 뜨거웠죠! 어색함은 잠깐, 인사 한 마디를 나누고 나면 자연스럽게 명함을 주고 받으며 서로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는 멤버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오프라인에서 오랜만에 만난 멤버분들도 많았습니다. 그 사이 취직을 하고, 이직을 하고, 창업을 하기도 하고, 아이를 낳고, 아마추어 마라토너가 되고, 병마를 이겨보고, 하던 일에 실패도 하고, 다시 일어서는 수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습니다. 멤버들의 이야기가 엮이고 엮이면서, 헤이조이스의 세계관은 더욱 풍성해지고 있어요.
네트워킹 존 옆에는 각종 핑거푸드가 비치된 케이터링 존이 있었는데요! 맛있는 음식과 아이스크림, 음료가 곁들여지며 네트워킹 존의 분위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각종 기프트! 이번 파티에는 썸머 파티 때보다도 더 많은 선물이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파티에 놀러 온 모든 멤버들에게 무려 15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었죠!
그리고 토크 세션이 종료될 때마다 연사님들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도 이어졌는데요. 연사님들이 번호를 부를 때마다 객석에서는 축하의 환호성이 쏟아졌어요! 이 날 준비된 럭키드로우 선물 중에는 100만 원 상당의 기프트도 있었답니다!
이틀 동안 총 6개의 브랜드가 헤이조이스 Reunion파티를 통해 1,200여 명의 멤버들을 만났습니다. BMW 공식딜러 내쇼날 모터스, 엘레미스, 프라엘, 프레시안, 오트사이드, 세븐브로이까지! 다양한 브랜드 부스들이 함께하면서 파티 현장에 또 다른 활력을 불어넣었어요.
BMW 공식딜러 내쇼날모터스 부스에서는 QR코드를 통한 간단한 인증과 핀볼 게임 참여만 해도 100% 당첨으로 굿즈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예비용으로 가져온 선물까지 탈탈 털었다고 하네요!)
록시땅 그룹의 No.1 영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레미스 부스에서도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열리며 멤버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요!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LG프라엘 부스에는 LG전자 연구원들이 직접 출동했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에 관심이 정말 많은 헤이조이스 멤버들은 부스에서 더마쎄라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은 감각적인 무드의 조형물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부스를 참여하는 멤버들은 비건 핑크 비타 앰플 프라이머를 기프트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100% 호주산 귀리로 크리미 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싱가포르발 브랜드 오트사이드의 부스 역시 멤버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쉴 새 없이 북적였어요. 바리스타 블렌드와 초콜릿 맛 2가지 종류의 귀리음료를 시음해 볼 수 있었는데요. 먹어본 멤버들 모두 “맛있다!”는 반응이 이어졌어요!
역시 파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술이죠! 1세대 브루마스터의 수제맥주 타이틀을 자랑하는 세븐브로이도 이번 파티에 함께했습니다. 헤이조이스 멤버들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맥주를 선보이는 것과 동시에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탄산수 '홉파클링'의 시음 이벤트도 열렸답니다.
1,000명이 훌쩍 넘는 규모의 파티는 헤이조이스도 처음이라 준비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어요. 두 달이 넘는 기간 동안 모든 플래너들이 파티 준비에 전념했죠. 모든 멤버들에게 지난여름에 열렸던 파티보다 더 멋진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모두가 밤을 새워가며 고민하기도 했고요. 행사 당일 아침까지도 더욱 완벽한 파티를 만들고 싶어서 모두 초긴장 상태였어요.
하지만 환하게 웃으며 파티장에 들어서는 멤버분들을 보는 순간 마음이 놓였어요. 파티를 즐겁게 즐기는 모습과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는 모습, 파티 공간을 가득 채운 웃음소리에 정말 행복했던 이틀이었어요. 마지막에 “멋진 파티를 준비해 줘서 고맙다”라고 인사해주신 멤버분들이 많아서 플래너들 모두 마음이 뭉클했고요. 멤버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파티에서 오히려 헤이조이스가 더 많은 힘을 받았답니다! :)
헤이조이스 멤버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에는 늘 독특한 에너지가 가득해요. 일과 삶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자들이 모이기 때문이겠죠. 다음번에는 더 멋지고 유쾌한 이벤트를 만들어 찾아올게요! 우리 곧 또 뜨겁게 만나요!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멤버들이 ‘영원히, 나답게’ 각자의 답을 찾아갈 수 있기를 헤이조이스가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