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시보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구의식 May 15. 2023

소셜라이팅클럽 #3

쓰는 사람

써본다 흰 곳이 검게 채워졌다 모르는 문장이었다 펜을 쥔 손을 휘휘 돌린다 할말이 있어 시작한 건 아니었다 손 글씨 위로 오선지같은 줄을 그었다 


글로 돈을 벌 수 있으면 좋은 줄 알았다 글을 쓰면 돈을 주는 줄 알았다 글이 아닌 마감이 돈을 줬다 글은 기한 내 써야했다 익숙한 글이었다 익숙하되 쉽지 않은 글 못 이기듯 손가락을 움직였다 아는 일인듯 묘사했다 더 궁금하지 않은 것들 


매거진의 이전글 소셜라이팅클럽 #2 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