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너지힐러 소을 Nov 11. 2022

초민감자가 더이상 타인의 에너지를 흡수하지 않으려면?

이렇게 해보세요, 방법이 있습니다 


초민감자의 치유와 성장을 돕는 에너지힐러 소을입니다. ^^


오늘은 '초민감자가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스펀지처럼 흡수하지 않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지난번 글에서 초민감자가 타인의 에너지를 흡수하게 되는 이유를 설명해 드렸습니다. 아직 읽어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dkwellness/222919635793


https://blog.naver.com/dkwellness/222922467562


'나는 초민감자니까 다른 사람의 에너지에 취약할 수 밖에 없다, 모든 게 다 느껴지다 못해 내 몸 안으로 들어와 흡수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초민감자가 타인의 에너지를 나도 모르게, 원치 않는데도 저절로, 흡수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바로 에너지적인 경계를 더 강하게 만들면 됩니다. 금부터 그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에너지 때문에 괴로운 초민감자라면 에너지 경계를 세우고 유지하고 더 단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서 실천하는 게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저도 이런 방법이 있다는 걸 알고 나서부터 괜찮아 질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라운딩을 충분히 해주세요그리고 나서 치유의 빛과 연결합니다. 에너지힐링 관점에서 볼 때 그라운딩을 해서 땅의 에너지와 연결되고 치유의 빛을 받아서 우주와 연결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컨디션 회복과 마음의 안정에도 굉장히 효과가 좋은 방법이에요. 그라운딩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라운딩 명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니 꼭 시청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라운딩을 하면서 지구의 안정적이고 평화로운 에너지를 내 몸으로 불러오는 연습을 해보세요. 


https://youtu.be/UEZxeTOtc3A


https://youtu.be/hPsnRS-gATc


치유의 빛을 받을 때는 머리 위에서 쏟아져 내리는 하얀 색의 빛을 심상화 하시면 됩니다. 이 빛이 여러분의 정수리로 들어와서 척추를 타고 내려오면서 몸통을 채웁니다. 깨끗한 치유의 에너지, 우주의 에너지를 받으면서 자양분을 공급받는 겁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하는게 에너지적인 경계를 강하게 만드는 것과 어떤 연관이 있을까요?

우리 몸의 에너지 시스템은 계속해서 에너지를 공급받는 원천이 필요합니다. 그라운딩을 해서 지구의 에너지를 받고 치유의 빛을 받아서 우주의 에너지를 공급 받지 않으면, 우리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서 에너지를 받기 위해 에너지 코드가 주변 사람들에게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들과 에너지 코드가 연결되면 그 사람들의 에너지에 좌지우지 되거나, 강하게 영향을 받게 되고, 그 사람들의 에너지가 내게로 들어오기가 굉장히 쉬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라운딩을 하고 빛의 에너지와 연결되어 깨끗한 치유 에너지를 공급받는 것을 의식적으로 해주는 게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겁니다. 저도 매일 하면서 생명력의 에너지를 공급받고 활력을 되찾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도 반드시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방법이 있다는 걸 모르고 살았을 때와, 알게 되고 실천으로 옮길 때, 여러분의 신체 컨디션과 기분, 에너지 상태가 많이 다를 겁니다. 



다음으로, 여러분 몸에 쌓여 있는 오래된 감정 에너지를 씻어냅니다. 내 마음이 치유되고 에너지가 깨끗해지려면 부정적인 에너지, 진동수가 낮은 차원의 감정 에너지를 정화하는 치유 작업이 필요합니다. 자기 비하, 질투심, 죄책감, 자신감 부족, 절망감처럼 내 몸에서 좋지 않은 느낌으로 느껴지는 감정 에너지가 분명히 있을 겁니다. 이런 감정 에너지는 여러분의 주파수를 떨어뜨립니다. 



내가 가진 주파수가 낮을 때는 나처럼 주파수가 낮은 차원의 사람들, 낮은 차원의 경험을 내 삶 속으로 끌어 당기게 됩니다. 나와 비슷한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 나타나서 에너지 정화와 치유가 필요한 부분을 마치 내 거울처럼 보여주면서 알려주는 겁니다. 



지금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만약 그렇다면 그런 믿음부터 정화하고 씻어내야 합니다. 나 자신을 비난하거나 자존감이 낮아서 위축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치유가 필요합니다. 



내 상처를 치유하고 마음 건강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게 바로 에너지 힐링이에요. 상처의 흔적과 해결되지 않은 채로 쌓여 있는 감정적 이슈, 트라우마를 치유하면서 여러분의 에너지는 점차 깨끗해 지고 주파수가 올라갑니다. 마음의 평화, 안정감, 감사, 즐거움 등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게 되는 겁니다. 내 주파수가 올라가면 나처럼 주파수 높은 사람들과 인연이 되고 좋은 경험이 내 삶 속으로 들어오게 될 거에요. 예전처럼 내 경계를 침범하며 훅~하고 들어오는 사람들 때문에 불쾌감을 느낄 일도 점차 줄어들 테지요. 이렇게 여러분은 회복이 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을 발견하고 내용에 공감하시는 초민감자 여러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초민감자라서 힘들 수 밖에 없다는 생각에서 이젠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라운딩, 빛 치유 명상, 타인과 연결된 에너지 코드 끊기, 내 안에 쌓여 있는 부정적인 감정 에너지 정화를 원한다면 아래에 소개된 치유 프로그램을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dkwellness/222890831227





작가의 이전글 초민감자(엠패스)가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흡수하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