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이삼사 자유 Sep 27. 2023

순종

이사야 6:8

주님이 나를 부르셔서 뜻하신 곳으로 보내실 때 나는 아멘으로 순종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이사야 6:8)


매거진의 이전글 야고보서 4:2-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