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이밍 전문가 - 레디셋고
1. 내 브랜드의 고객 시나리오를 상상하며 답변 적어보기
2. 키워드 추출하기
3. 키워드 조합하여 키컨셉 만들기
4. 네이밍 기법을 사용하여 최소 3개의 브랜드명 만들어보기
5. 부정연상 체크하기
6. 잠재 고객에게 묻기
7. 상표 등록하기
8. 도메인 구입하기
9. 로고 만들기
10. 소셜미디어 계정 만들기
위 내용은 사업하는 내내 써먹는 브랜드 네이밍 가이드북 (PDF 전자책)의 발췌본입니다.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모든 노하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어학 전공, 10년차+ 네이밍 전문가 레디셋고입니다.
언어학 측면, 비즈니스 측면, 심미적 측면을 모두 고려하여 네이밍합니다.
✔️ 만듭니다: 브랜드명 / 회사명 / 가게명 / 제품명
✔️ 썼습니다: 사업하는 내내 써먹는 브랜드 네이밍 가이드북 (PDF 전자책)
> 네이밍 의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