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im Dec 02. 2023

새로운 이야기가 이 곳에서 시작됩니다.

12월 3일 <위하여>가 시작됩니다.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브런치에 글을 써 봅니다. 


올 해 저에게는 이겨낼 수 있거나 그렇지 않았던 일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이겨낼 수 있는 일은 있는 힘 껏, 정말이지 힘을 짜내야 했고, 

그렇지 않았던 일도 어디까지가 나의 최선인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종종 내 힘으로 해결되지 않는 고민을 하다 그만두곤 하죠. 

어리석게도 저는 부딛혀 봐야 그 일이 내 손 밖의 일인지를 확인 할 수가 있더군요. 

정신을 모두 소모하고 나니, 제게 모든 이야기가 빠져나간 듯 고갈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겪은 일들이 마음에 다시 쌓이기를 기다렸습니다. 

이 일들의 상처나 근육통이 준 느낌을 

'-한 당신을 위하여' 라고 이름붙여 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어떨 때는 매 회, 어떤 때는 모든 글에서 한 회 겨우 공감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매회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만나서 반가워요. 

저는 정말 그래요. 


평안하세요. 



2023년 12월 2일 심경선 드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