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바람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람이머문자리 Nov 15. 2023

라면을 끓이자

난 아이가 셋이다.

오늘 가족이 모여 저녁을 먹었다.


80년대 다자녀 집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애들이 밥을 전투적으로 먹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젓가락을 들고  모습을 흐뭇하게 보고 있었다.


애들 밥 잘 먹는 모습만 봐도 배 부르다는 말이 생각났다.

그 말은 GOD의 노래 가사처럼 어머님은 짜장면이 싫다고 하셨다는 말고 같이 거짓말이었다.


밥을 앞에 두고 배가 고파서 라면을 끓이기로 했다

아이 셋 중 둘은 라면도 먹겠다며 달려든다.


2개를 끓였다.

그제야 배가 부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