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ang Jan 31. 2020

1월 4주차 마케팅 클리핑


마케팅


[머니 콘텐츠] 5. 안 팔리는 콘텐츠 VS. 팔리는 콘텐츠

https://ppss.kr/archives/208771


[머니 콘텐츠] 6. 안 팔리는 콘텐츠의 3가지 특징

https://ppss.kr/archives/208773


2020 콘텐츠 마케팅에 동영상을 추가해야 하는 이유

http://magazine.contenta.co/2020/01/2020-%ec%bd%9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eb%8f%99%ec%98%81%ec%83%81-%ec%b6%94%ea%b0%80/


코카콜라가 구독모델에 뛰어든 이유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89


29CM-삼성화재 ‘어쨌든 모험여행’, 광고제 앤어워드 2관왕 수상

https://platum.kr/archives/135371


유튜브 광고, 요즘 추세는요*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87


유튜브식 광고 변주법을 보다*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88


[알쓸페친] “데이터가 마케팅에 필수인 이유는…”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96


[10분 독서] 왜 IT 플랫폼들은 콘텐츠에 열광할까

http://now.rememberapp.co.kr/2020/01/28/6517/


소셜미디어 대행사 선정 시 꼭 해야 하는 15가지 질문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01


소비자와 고객은 다르다: 왜 닿을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한 전략을 쓰는가

https://ppss.kr/archives/210623


동영상 마케팅 가이드 1편. 2020년 동영상 마케팅 트렌드

http://magazine.contenta.co/2020/01/%eb%8f%99%ec%98%81%ec%83%81_%eb%a7%88%ec%bc%80%ed%8c%85_%ea%b0%80%ec%9d%b4%eb%93%9c_1%ed%8e%b8/



IT/비즈니스


25년차 SW 기업 CEO, 왜 B2B SaaS에 올인하려 하나

http://www.bloter.net/archives/368633


내 비즈니스 모델 디자인하기 – 나, 프로젝트, 고객의 상호작용을 디자인하다.

http://magazine.contenta.co/2020/01/%eb%82%b4-%eb%b9%84%ec%a6%88%eb%8b%88%ec%8a%a4-%eb%aa%a8%eb%8d%b8-%eb%94%94%ec%9e%90%ec%9d%b8%ed%95%98%ea%b8%b0-%eb%82%98-%ed%94%84%eb%a1%9c%ec%a0%9d%ed%8a%b8-%ea%b3%a0%ea%b0%9d%ec%9d%98-%ec%83%81/


“짧아야 본다, 퀴비”…넷플릭스 떨고 있니

http://www.bloter.net/archives/368871


“데이터 분석, 효과 없어 보여도 1년은 기다려야 성과 낸다”

http://www.bloter.net/archives/368848


앱도 ‘구독형’이 대세

http://www.bloter.net/archives/369101


“엣지-자동화 뜬다”…올해 클라우드 성장 이끌 5가지 키워드

http://www.bloter.net/archives/369262


Z세대를 위한 콘텐츠 상품 놀이터 ‘트레블먼데이’

https://www.venturesquare.net/801110


쇼퍼블 콘텐츠 기업 ‘스타일쉐어’, 250억 규모 투자 유치

https://platum.kr/archives/135583


가상 교육분야 디즈니 꿈꾼다 ‘마블러스’

https://www.venturesquare.net/800294



트렌드/컬처


틱톡을 만나 인생 2막 시작한 틱톡 크리에이터

http://www.gqkorea.co.kr/2020/01/30/틱톡을-만나-인생-2막-시작한-틱톡-크리에이터/

매거진의 이전글 1월 3주차 마케팅 클리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