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에 고경민 프로에 대한 이야기를 꽤 많이 적었다. 어떤 글에서 언급을 했었는데 또 적자면, 경민 프로에 대한 나의 첫인상은 '차가워 보인다.'였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전혀 그렇지 않고 완전 밝은 사람이라 많이 놀랐었던 적이 있다.
사실 운동선수들 대부분이 외모가 뛰어나면 그 실력이 평가절하되는 경우가 많다. 그런 면에서 봤을 때 경민 프로도 레슨에 대한 평가를 낮게 받을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그 어떤 레슨 영상의 댓글에서 외모를 가지고 레슨 내용을 비판하는 형태가 주를 이루는 댓글들을 본 적이 없다.
일반 시청자들 혹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경우, 고경민 프로를 프로암, 레슨, 혹은 레슨 영상 등으로만 접했을 것이다. 나이 경우에는 그 준비과정들과 고경민 프로가 어떤 생각으로 일을 대하는지 많이 접했기 때문에 그 진심을 알고 있다.
실제로 이렇게 일을 열심히 준비하고 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프로는 거의 없는 것 같다. (내가 아는 선에서) 그리고 갖고 있는 매력 또한 너무 많아서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최고의 미디어 프로 중 1명이다. 개인적으로 혹은 일적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경민 프로를 알았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최근에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볼빅 어패럴과 함께 유튜브 촬영을 진행했었고, 그 촬영본이 볼빅 어패럴 계정에 업로드됐었다. 편집본을 먼저 확인했을 때,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다. 문득 고경민 프로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이 콘텐츠를 소개하는 글을 써 본다. 진짜 재밌으니 한번 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