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Mar 29. 2021

제주 호텔 BEST3!그랜드조선,제주신화월드,해비치호텔

그랜드조선 제주,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취향에 따라 즐기는 제주

계속되는 따뜻한 날씨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여행지를 결정했다면 숙소도 결정할 차례. 수많은 제주 호텔 사이에서 고민에 빠진 이들을 위해 오늘은 제주 인기 호텔 세 곳을 소개한다. 각각 다른 테마를 지닌 세 곳의 호텔을 준비했으니 취향에 맞춰 선택해보자.





취향에 맞춰 떠나자!
제주 호텔 추천 3



01. 그랜드 조선 제주
© 그랜드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제주에서 새로 오픈한 숙소에 머물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인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의 상징인 야자수 나무로 둘러싸인 외관이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 그랜드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 그랜드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총 248개의 객실과 11개 객실 타입을 가지고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 디럭스 객실부터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까지 여행 목적에 맞춰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본관과 분리된 신축 건물인 힐 스위트는 체크인부터 부대시설 모두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 그랜드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휴식은 더욱 즐겁다. 다이닝 맛집으로 유명한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식사를 즐겨보자. 특히 추천하는 곳은 레스토랑 아리아. 제주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뷔페로 운영되고 있다.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이곳에서 온몸으로 제주를 느낄 수 있다.

© 그랜드조선 제주 공식 홈페이지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고 싶다면 1층에 마련된 라운지 & 바에 방문하자. 울창한 야자수로 꾸며진 공간은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라이브 공연과 함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Where?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101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2:00
Who?
이국적인 전망의 제주를 느끼고 싶은 사람


[ 그랜드 조선 제주 알아보기 ]



02. 제주신화월드

호텔 밖을 나서지 않는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를 추천한다. 제주 복합 리조트인 이곳은 테마파크부터 다이닝 시설까지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 호텔 세 곳과 서머셋 리조트로 이뤄져 있다. 객실 콘셉트 또한 호텔 테마에 맞춰 구성되어 있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깔끔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랜딩관, 스카이풀과 모실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신화관, 럭셔리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메리어트관. 여행 목적에 맞게 호텔을 선택해보자.

서머셋은 호텔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는 리조트이다. 호텔 부대시설보다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에 초점을 맞춘 곳. 넓은 객실과 주방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일정을 따로 계획하지 않고 호텔에 방문했다면 테마파크 방문을 추천한다. 제주신화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신화테마파크는 제주 유일의 테마파크.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여러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충분하다. 색다른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Where?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 24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산 24-15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2:00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1:00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Who?
호텔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



[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알아보기 ]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알아보기 ]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알아보기 ]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알아보기 ]




03.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 휴식과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제주 인기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힌다.

해안과 맞닿아 있는 호텔 구조를 활용한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은 단연 인기 장소. 이국적인 제주 전망을 두 눈에 담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아 전용 수영장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다. 


* 운영시간 : 실외 수영장 09:00 ~ 22:00, 실내 수영장 06:30 ~ 22:00 *정기 휴장 일정 참고

슈페리어, 디럭스, 이그제튜티브 총 세 가지로 구성된 객실은 전망에 따라 오션뷰와 빌리지뷰로 구분된다.

해비치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전망인 빌리지뷰. 근처 민속촌이 보이는 독특한 전망으로 고즈넉한 분위기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전 객실 갖춰진 테라스가 특징.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자.

로맨틱한 나이트 타임을 계획한다면 별비치 가든에 방문해보자. 야외 잔디 정원을 꾸며 놓은 이곳은 아름다운 제주 석양을 감상하기 좋은 곳. 잔디에 놓인 소파에 잠시 몸을 기대보자.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 전망을 두 눈에 담을 수 있을 것이다. 


 * 운영기간 : 5월25일 ~ 10월31일, 운영시간 : 18:00 ~ 23:00 



Where?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리 40-69
Check in & out?
체크인 : 15:00ㅣ체크아웃 : 12:00
Who?
제주를 온전히 즐기고 싶은 사람




[ 해비치 호텔& 리조트 알아보기 ]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https://brunch.co.kr/@withactivity/132


더 많은 감성숙소, 여기어때에서찾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1박 2일로 떠나는 구례 여행 추천 코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