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밤은 달 Mar 18. 2024

반복되는, 가족


돼지국밥과 순대국밥의 혼동으로 테이블의 목소리는 커졌고 부끄러움에 더욱 몸을 키웠고 누군가를

제압하려했고 내가 옳다고 생각했고 되돌아보니 후회는 더 커진, 언제나처럼 이상한 가족구성원들의 만남이었다.


뼛속까지 진솔하여 피비린내가 끊이지 않은 이상한 교류들. 부끄러움은 내 몫이나 나는 왜 무엇을 부끄러워하는가.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작가의 이전글 나는 고등어로소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