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엄마의 브랜딩 Oct 26. 2023

밀리의 서재에 내 전자책도 검색이 되네!

(ft.밀리 평생구독 알뜰폰 요금제)

나는 알라딘 e-book으로 전자책을 읽었다. 사실 전자책을 썩 내키지 않는 편이긴 했지만, 중국 사는 동안 책이 안쌓이고 구매도 바로 되니까, 또 스마트폰 액정 보듯 쓱쓱 읽는게 적응되니까 나름 또 괜찮았던 것이다.

밀리의 서재가 유명하다 했을때도, 아날로그 감성이었던 나는 굳이 여기서 뭐 더 읽을 것을. 하며 내키지 않아했었다.


​읽고, 보고, 들을 컨텐츠의 홍수에서 뭔가 하나 더 추가된다는 피로함x새로운 어플의 세계에 또 들어가야 한다는 피로함 때문이었다.


​그러다 엄마 알뜰폰 요금제 신청하러 들어갔던 Kt M 홈페이지에서 아주 흥미로운 요금제를 봤다.


​바로 밀리의 서재 요금제를 선택하면 월 16,900원에 평생 구독 0원으로 사용가능하단 것이었다.


​내가 쓰던 요금제보다 1,000원이 싸면서 같은 통신사라 바로 변경도 쉬워 어디 한번 써볼까..?하며 신청했다.


​한번 써보고 별로면, 뭐 바꾸면 되니까..하면서..신청 뚝딱!


아니, 근데 이건 왠일인가. 하루만에 밀리의 서재에 흠뻑 빠져들었다. 내가 좋았던 장점들은

​1)신간서적, 인기서적이 많다.​

​2)어차피 낼 폰 요금으로 전자책 한달에 몇권씩 사는것이 save 된다.(간혹 없는 책도 있지만 왠만한건 다 있었다.)

​3)어린이 동화,책이 자료가 많아서 아이랑 이동시 아이패드로 아주 잘 쓰고 있다.

​4)오디오 북도 종류가 많아 요즘은 유튜브보다 더 많이 듣는다.(유튜브보다 좀 더 잘 정리된 컨텐츠를 듣는 느낌? 요약본 오디오도 있어 더욱 좋다.)

​무엇보다 깜짝 놀란 점인데..바로..


내 책도 검색하니까 나온다는 것이었다! 아이 동화 검색하다가 출판사가 전자책 출판사도 있길래 별 생각없이 해봤는데 딱 나왔다. 와..


13개 숫자보고 또 심쿵

게다가 13명이 이미 담기를 한 것을 보고 굉장히 감사했다.


안그래도 맘에 드는데 더 좋아져서, 앞으로도 애용하며 잘 쓰기로 했다. (밀리 사랑해요)

​아무튼, 책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알뜰폰 요금 링크 살며시 남겨본다. 필요한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요금제는 10월까지만 이벤트로 떠 있어요)


https://www.ktmmobile.com/m/event/eventDetail.do


작가의 이전글 아이를 심심하게 만들때 뇌에서 생기는 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