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맥스댄서 Oct 19. 2021

지금 이 길을 가는게 맞을까?

퇴사 후, 창업을 하면서

퇴사 D+67

퇴사한 지, 67일이 지났다. 정말 많은 것이 달라졌다.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는 내 글을 sns상에 노출시키고 있다. 전자책도 팔고 있다. 내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통해 희망을 극대화하고 있다. 


맥스쌤

내가 맥스로 지은 이유도 이 때문이다. 불가능한 상황속에서 희망을 극대화하는 존재로 살아가자는 의미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인생에서 희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애쓰는 이 현실이 참 감사하고 보람차다. 



맥스의 사업 List


현재 진행중인 사업

- 전자책 사업 : 3권

- 진로 원데이클래스 사업


곧 오픈할 사업

- 콘텐츠 마케팅 입문자 원데이클래스 사업

- 블로그 챌린지 30일 클래스 사업


느낀점

생일주간과 겹쳐서 금,토,일,월까지 4일간 푹 쉬었다. 쉬고나니 일이 잘 손에 잡히지 않는다. 하지만 집중이 잘되지 않는 상황에서 조금씩 잡으려고 노력함에 감사하다. 오늘은 SNS채널을 통해 유입을 늘리는 것을 주력해야겠다. 사업을 해나감에 따라 내 방향성을 좀 일관되게 가져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기 위해선 독서와 멘토의 역할이 크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지속가능하다고 믿는다. 멘토님을 찾아나가봐야 겠다. 

작가의 이전글 침샘염에도 불구하고 200%완수할 수 있었던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