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기억통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린 Sep 16. 2015

호수 中

- 스무 번째 마음


그래서, 내 속에는 그 애에 대한 미련이 호수만치 깊이 있단다.

마냥 눅눅한 그의 목소리에 고개를 들고 그의 눈을 보는 순간, 나는 그 호수의 수심까지를 가늠할 수 있었다.

눈 속 가득 찰방거리던 미련.

나는 그 눈을 보며 그깟 호수쯤 내가 다 마셔버릴 수도 있다고,

그 때문에 물배가 차서 배부름에 평생을 앓아도 참을 수 있다고,

언뜻 생각했으나 말 할 수는 없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축농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