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새미홈 Jul 22. 2022

미니멀 욕실 리모델링 후기

40평대 아파트에 사는 우리집 욕실 상태. 심각했다.

욕실이 두개인데 거실쪽 욕실과 안방쪽 욕실의 상태는

그렇게 좋지가 않았다. 특히 안방쪽 욕실은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세면대 배수관이 빠져있고 타일벽들도 다 들떠 있었다.

욕실 리모델링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나는 가격대비 좋은 욕실업체를 알게되어 실측날짜 잡고 실측날 사장님께서 두 곳 모두 덧방 공사가 가능하다하여 우리는 바로 계약금 내고

7월 첫주에 인테리어 날짜를 예약했다.

공사기간은 총 6일. 첫째날은 철거이고 둘째날은 덧방 셋째날은 마무리순으로 작업된다. 사장님이 꼼꼼하게 열심히 작업하시면서 더 신뢰가 갔다.

거주중에 욕실 공사한거라 먼지로 인해 좀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얌전하게 잘 있어주고 바로 재우며 공사끝날때까지 잘 버텼다.

나는 욕실 리모델링 완성된 모습 보고 넘 만족했다. 실물이 훨씬 더 좋을정도로 가격대비 만족이였다.

원톰이 인기가 있어 연베이지톤으로 했고 거실쪽 욕실에 있었던 욕조를 철거해 공간이 더 넓어져서 좋았다.

거울슬라이드장도 잘 쓸정도로 만족했고 수건, 치약, 욕실청소세제 등 넣었다.

지금 2주째 거실 욕실 잘 사용하고 있다. 아이들이나 우리 부부가 샤워하고나면 무조건 환풍기를 튼다. 물기제거하기 위해 건식욕실로 유지하고 있다.

안방 욕실도 만족할 정도로 이뻤고 남편은 출퇴근할때마다 안방 욕실에서 잘 샤워하며 사용한다.

리모델링 정말 하길 잘했을정도로 즐겁게 욕실을 잘 쓰고 있다.

올해 인테리어 비용이 인상되서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 걱정했었는데 여기 업체는 아직 적당한 가격으로 욕실 공사를 진행하신다. 사장님께서 젊으셔서 세심하시고 친절하셔서 좋았다. 진심 만족스러운 욕실 리모델링!

매거진의 이전글 주방청소 자주 하는 5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