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G Aug 15. 2023

Boss-mode for what you deserve

:Small wins will lead you to big success

첫 포스팅을 시작하며, 어떤 좋은 말들을 써야할지, 어떤 임팩트 있는 키워드를 뽑아낼지, 고민이 뇌속에 가득해져버렸다. 이러다가는 고민들만 머릿속에 둥둥 뭉쳐진 상태로 오늘 안에 포스팅을 하지 못할 것 같아 소소한 나의 small-win 경험 하나로 시작하려 한다. 


어제 헬스장에서 Running Session 을 follow 해보며 new mindset term 을 발견했다.


바로 'Boss-mode'.


운동할 때조차 "내가 주도적으로 지금 20분간 이 운동을 뿌셔버리겠다"라는 보스 마인드로 세션을 따라하니 운동이 벅차지도 않고 리듬에 따라 러닝을 하는 것이 무척이나 재밌고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Creator Mind를 심어주었다. 


세션 하나 하나를 clear 해가며, instructor 가 Small-wins -> Middle-wins -> Big-wins 를 이루어나가는 과정에 대해 용기를 불어 넣어주었다.


최근에, 큰 성공은 작은 성공경험들이 모여서 이루어진다고 믿고 있었는데,

오늘 하루에 주어진 운동에서조차 small win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Small wins will lead you to Big Success."


브런치에 글쓰는 경험이 물론 오늘 하루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없겠지만,

소소하게 내리던 snow flurry 들이 언젠가 눈덩이처럼 불어, 훗날 창밖을 보면 Big Snow Ball 로 되어있을 모습을 상상을 해보며...


.

.

.

"I Can Do All Things In Him!"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