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니모엄빠 Jan 01. 2022

40대 아줌마들의 킥복싱 수업시간 3


오늘은 사부님이 짐볼을 들고 와서 체력훈련을 한다고 함 


사부님: 이건 개구리 다리 운동인데요. 

짐볼을 배로 깔고 통통 튕겨서 다리를 접었다 폈다 하는 겁니다. 

자 하나 둘, 하나 둘, 가볍게. 개구리처럼, 가볍게 

그러자 킥복싱 유치원생 아줌마들이 떠듭니다. 

아줌마1: 개구리가 60키로 넘는데요 

아줌마2: ㅋㅋㅋ 황소개구리 황소개구리 

아줌마1: 아이구 힘들어 개구리 죽는다! 

아줌마2: 구워 구워 


사부님이 째려보면서 ‘쉿’이라고 함 

제가 오기 전부터 크롱아줌마라고 불리는 분이 계셨는데 

유난히 조용한 분인데 운동만 시작하면 

뭘 잡으면 ‘찹’ 쨉을 날릴 때는 ‘툭툭’ 

체력훈련 할 때는 ‘후하, 후하’ 윗몸일으키기 하면 ‘아흐 아흐’ 

달릴 때는 슉슉, 유난히 소리를 많이 냄 

근데 사부님이 힘드냐고 물어보면 수줍게 고개만 저으시고... 

사부님이 쨉을 받아주는데 

‘툭, 툭툭, 툭’ 이러길래 사부님이 어디서 나는 소리냐고 

입에서 나는 소리냐고 몸에서 소리가 나야한다고 해서 살짝 웃겼음  

오늘도 평화로운 수업시간

작가의 이전글 40대 아줌마들의 킥복싱 수업시간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