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의 계절을 느끼며 산다는 것, 일한다는 것
재미있고 개성 있는 동네에서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로컬스티치는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곳이 필요한 크리에이터, 자신만의 조용한 공간이 필요한 프리랜서, 자유로운 문화를 가진 스타트업을 엮기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로컬스티치는 글로벌 노마드를 위한 작은 골목 호텔에서 시작해 현재 마포구를 중심으로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40개 회사 및 200명의 멤버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창 밖 가득 계절을 느낄 수 있는 곳,
로컬스티치 5호점 연남장을 소개합니다.
5호점 연남장 (홍대입구역 도보 15분 거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5길 22, 연남장 2-3층
로컬스티치 5호점 연남장은 로컬스티치와 어반플레이, 윤세영 식당의 아는동네 프로젝트로 탄생한 공간입니다. 연남장은 기존 건물의 뼈대를 살려 리모델링 된 공간으로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연남동, 연희동과 가까워 다양한 창작활동을 전개하는 로컬 크리에이터에게 좋은 위치이며,조용한 골목에 자리잡고 있어 도심 속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층별 안내
주거와 업무 이외에도 지역 상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실험 키친, 카페, 스토어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입주자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스스로 자신의 거주 공간과 업무 공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1 SHOP&CULTURE SPACE
어반플레이가 운영하는 다양한 우리동네 콘텐츠를 선보이는 문화 실험 공간입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색있는 전시가 열리고 있습니다.
1F LOUNGE
다양한 창작 활동이 이뤄지는 복합 문화공간입니다. 로컬 기반 푸드 크리에이터의 음료를경험할 수 있는 연남방앗간과 전문 셰프의 푸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윤세영 식당이 있습니다.
2F CO-WORKING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코워킹 공간이며 60여 명의 창작자가 입주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독립 공간과 오픈 공간(고정석, 자유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F CO-WORKING & CO-LIVING
24시간 작업 및 주거가 가능한 독립 스튜디오 공간으로 총 11개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호점 연남장의 멤버들은 이렇게 일하고, 생활합니다.
집과 사무실 걱정 없이 여행하듯 자유롭게 일하고 문화생활도 하며 내일을 꿈꿀 수 있는 삶,
로컬스티치 멤버십에 가입하면 당신도 누릴 수 있는 일상
로컬스티치를 직접 방문하여
당신의 삶과 함께 할 공간을 직접 선택해보세요.
▼ 로컬스티치 지점 투어 신청하기
https://localstitch.typeform.com/to/y32K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