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니유니 Dec 18. 2023

내향인이 소개팅 애프터 받는 법

연락오는 주파수를 듣고 타로 점을 보세요.

나는 소극적인 사람, 내가 할 수 있는 건 소개팅 상대의 연락을 계속 기다리는 것 뿐이었다. 

창피해서 (?) 먼저 연락할 용기는 없었다. 방에 박혀서 라마마 점도 보고 유튜브로 '연락오는 주파수'를 듣는 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었다. 진짜 수치스러움 그 자체..


일단 나도 연락이 오긴 온거니까 주파수가 효과가 있는걸까?.. 모르겠다. 푸하하..

유니 인스타그램엔 더 많은 만화가 있답니다 :) 놀러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yoonee3326/

이전 02화 소개팅에 나가서 내가 요가를 한 이유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