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12. 2022

22.09.12


#송희의좋은생각

다 잘할 수 없다

괜한 지적에 투덜 대지 말자

진짜 중한 것은 하나다

징징 거리지말자

case-by-case


* 1.
개별적인, 한 건 한 건의, 사항별의, 그때그때의


복근 운동하구

내일 묵을 시간에간삭무고

밥묵고


9/12

어제 쉬고 오늘부터 공복 복근+십분정도 춤추고

일할거하구 점심에 헬스 가는 루틴 실행해봤는데이게 훨좋다

공복유산소깝치지말구 이렇게하자

몸이편함 ㅎ

오랜만에 하체하는데 잘 묵고요,,

중량 늘어땅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휴신나

저녁에는 와드는 없으니까

와드대신에 달리기하궁 일찍자고6시기상정착해야지 낼부터 출근


스트레스안받고뛰니까 좋다

오히려 이게나은가..?

모르겠다 오늘해보고 내일 결과를 보자

기분좋울 만큼하기


집와거강싱묵곱

밥묵고 운동가야징

같이뛰니까 페이스 !!!넘넘 잼따 종종 뛰어야지이잉 깔깔

작가의 이전글 22.09.1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