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13. 2022

22.09.13

#송희의좋은생각

공에 집착하지말자 진짜 중요한 것을 찾자

번뇌를 버리고 내 안의 진짜를 찾자

re·ceive

1.

받다

2.

받다; 입다

3.

환영하다


re·lieve

1.

없애 주다

2.

완화하다

3.

지루함을 줄이다

먹을 ㅅ기ㅏㄴ 없으니까 짬짬히 버스기다리면서 묵고

수업하구 밥

밥묵고



9/13

심장 아파서 중간에 튀튀,,,

병원 가봐야지 싶다가도 돈도 무섭고 오늘 수업 넘 ㅋㅋ 맘에안듬 잘해야지...

뛰뛰하고 집가서 쉬다가 클핏가야지

9/13

심장 아파서 중간에 튀튀,,,

병원 가봐야지 싶다가도 돈도 무섭고 오늘 수업 넘 ㅋㅋ 맘에안듬 잘해야지...

뛰뛰하고 집가서 쉬다가 클핏가야지


런닝도 즐겁게!! 쉬엄쉬엄하자! 진짜 내일이나 잘하자 우울,,


강식묵고

밥무고

오늘 클핏 ㅋㅋㅋ 오늘 운동 빡세게눈 못한득 확실히 일하면 하루죙일 움직여서ㅠㅠㅠㅠㅠ구랴도 절햤다!!낼도퐈이팅

와중애 못한다고 징징거리면서 오래만한

클핏했고 근식묵고 집가서 씻고 빨래하구자야지

작가의 이전글 22.09.1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