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희 Sep 14. 2022

22.09.14

#송희의좋은생각

내가 무슨 생각을 가지든지 내가 다 한 것이아니다 욕심을 버리자

autobiography 자서전

간식뮥고 들어가고

불태우고 밥


9/14

심장이 왜케아프디,,,

며칠 지켜보고 무게안치고 재활식으로해야겠다


이정도 기분좋음은 좋은데???이정도로먼 해야하나..ㅜㅜ 평일에는 웨이트까지 할 체력이안되나 슬프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해야지!!

이제부터 중량 치기보다는 자세! 재활느낌으로알려달라해야지

웨태기 혹은 내가 나약해서 그런것같은데,,,그럴까..? 그래서 무섭다


다리리라구 산식

아까 ㅠ 아파서 병원 ㅋㅋ 갔더니 나보곸ㅋㅋㅋ 운동많이람 적혀있음 젊은여자는 대부분심장 이런거 아니랰ㅋ 경 근육통인것같대 염증?


밥묵고


심장 아픈것도 약멱으니 좋고 운동도 ㅋㅋㅋ 내거 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쪼아서 내 파트너죽어남 동갑 이던데,,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아내,,^^사,..사는동안 공부열심히해
작가의 이전글 22.09.1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