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까칠한 독방 늙은이 Jan 15. 2016

I'm forty six~

1971년생 응팔 세대를 위한... :)

I'm forty six 

난 수수께끼 (Question)

뭐게요 맞혀봐요

I'm twenty three 곱하기 2~

틀리지 말기 Because 

난 몹시 예민해요

맞혀봐


한 포기 마흔여섯 좀 

아저씨 태가 나네

다 컸어요 적당히 믿어줘요


늙다리 마흔여섯

아직 한참 멀었다 얘 

젊은 척해도

대충 속아줘요


난, 그래 확실히 지금이 좋아요 

아냐, 아냐 사실은 때려 치고 싶어요

아 알겠어요 나는 사랑이 하고 싶어

아니 돈이나 많이 벌래

맞혀봐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여우인 척, 하는 곰인 척, 하는 여우 아니면

아예 다른 거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돋보기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Check it out


겁나는 게 많어요

정성으로 대해도 

사람들은 나를 매일 회피해요


인사하는 저 여자

모퉁이를 돌아서 경찰에 신고할까

늘 불안해요


난, 영원히 청년으로 남고 싶어요

아니, 아니 정력있는 남자가 될래요

아 정했어요 난 죽은 듯이 살래요

아냐, 다 뒤집어 볼래

맞혀봐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여우인 척, 하는 곰인 척, 하는 여우 아니면

아예 다른 거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돋보기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아주 살짝만 찾아뵈어도 돼요?

난 당신 맘에 들고 싶어요

제 머리 꼭대기 위에서 놀아도 돼요.

맞혀봐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어느 쪽이게?

사실은 나도 몰라

애초에 나는 단 한 줄의 

거짓말도 쓴 적이 없거든


여우인 척, 하는 곰인 척, 하는 여우 아니면

아예 다른 거


어느 쪽이게?

뭐든 한 쪽을 골라

돋보기 안에 비춰지는 거 뭐 이제 익숙하거든



※ 아이유의 노래 twenty three 가사를 약간만 바꾸었는데 말되네. 46살 아저씨의 속마음... :( 웃프다. 아이유 노래나 듣고 가시죠~ ^_^ 금요일엔 이 노래.

https://www.youtube.com/watch?v=o0YWOA-kkiU




- 終

작가의 이전글 인내가 오래되면 가식이 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