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nica Oct 25. 2019

T. 로우 프라이스 일대기 번역 마감했어요~


홀가분하네요.

원래 10월 말 마감인데 속도를 내서 오늘 마무리해서 출판사에 보냈습니다. 

약 3개월 동안 거의 매일 보던 프라이스 슨상님 얼굴인데 이제 헤어질 시간이네요 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화창한 날씨는 번역가의 적이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