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공개! 판데믹 버킷리스트

코로나가 끝나면...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저희 '호르몬 읽어주는 여자' 의 스탭을 소개합니다.


먼저 Marketing & SNS 담당,  

by H.E.

미 美

상무 님.












그리고 Engineer & Design 담당     

by H.E.

슬 智

전무님











마지막으로 저는 

by H. E.

부 富

대표입니다.











처음에는 호칭을 팀장으로 할까 했는데요, 

스케일이 남다르신 우리 미상무님께서 내가 상무할께 니는 그럼 전무해라 하셔가지고....

저는 자연스레 대표가 되었답니다.

 

우연히 이름의 한자씩을 따서 만든건데...

저희는 미모와 지성과 부를 겸비한 팀이 되었네요. 


그럼 저희들의 

'판데믹 버킷리스트, 코로나가 끝나면...'

을 공개합니다.


이번편은 너무 웃겨서 스크립트를 딸 수가 없네요.

그냥 보셔야해요.

그럼 

어렵고 힘든 날들 행복한 상상하며,

웃으면서 넘겨보아요.


** 유튜브링크  https://youtu.be/Mk6wwJ-PUfQ

매거진의 이전글 만약에 우리 몸에 인슐린이 없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